2015년 9월 11일 금요일

사람이좋다 이용녀 어머니 치매 및 아버지 청와대 군인,배우 이용녀 나이 학력 및 성형전 결혼 남편 루머

배우 이용녀가 치매에 걸린 어머니를 돌보는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고 합니다!




2015년 9월 12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배우 이용녀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이용녀는 치매가 걸린 어머니를 모시고 자신의 촬영장에 가는가 하면, 촬영 틈틈이 어머니가 있는 차로 와 말동무가 됐다. 두 시간에 한 번씩 어머니의 기저귀를 손수 갈아주기도 했습니다!






전문인력의 손을 빌리지 않는 이유에 대해 “어머니의 마지막 자존심을 지켜주고 싶었다. 보이기 싫은 모습을 남에게 보여야 하지 않나, 내가 그런 자존심을 지켜주고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용녀는 과거 방송에서 "어릴 때부터 집안이 잘살았다"라며 "아버지는 군인 출신으로 돌아가셨다. 내가 편하게 살았던 이유는 아버지가 청와대에 계셨고 여유로워서 밥을 굶거나 돈을 벌어 학비를 내거나 하지 않아도 됐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큰 걱정 없이 살았다. 아버지는 이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군인이었다"면서 아버지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배우 이용녀의 나이는 60세(1956년생)이며 학력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용! 아직 미혼이기 때문에 '결혼, 남편' 등의 연관 검색어인 잘못된 것이며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또한 사실이 아닙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