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9일 월요일

왕영은 남편 이연홍 중앙일보 기자(결혼 가족 자녀 딸 아들),왕영은 이혼 재혼

배우 정한용이 방송인 왕영은의 남편과 친구 사이임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에서는 '젊음의 행진' MC를 맡았던 송승환과 왕영은, 작가로 활동했던 정한용이 게스트로 출연해 그때의 추억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당시 방송에서 정한용은 "왕영은의 남편과는 같은 대학 동문이었으며 같은 연극반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연극반에서 활동할 때 왕영은의 남편 때문에 연극을 망친 일이 있었다"며 당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정한용은 "공연을 망친 왕영은의 남편을 혼내려고 했으나 이미 다른 선배한테 얼굴을 맞아 눈에 멍이 든 상태여서 혼낼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알고보니 그건 맞은게 아니라 눈에 멍이 든 것처럼 분장을 한 것"이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당 ㅋㅋㅋ


참고로 왕영은 1978년 제1회TBC 해변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데뷔했다. 이후 1981년 '뽀미언니'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왕영은의 남편은 이연홍이다. 조선일보와 중앙일보에서 정치부에 근무했고 중앙일보 논설위원으로 재직중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1987년 결혼을 올렸다. 현재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왕 영 은가족'에 대해서 알아봤네용! 검색어인 '왕영은 재혼 이혼'은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2개:

  1. 아직도 동안이신 왕영은님
    옛날그시절 그미모 여전하네요
    홈쇼핑에서라도보니 반가워요

    답글삭제
  2. 동안의비결 알려줘요
    아직도 넘 예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