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8일 화요일

택시 박진희 전남편 이혼 루머! 박진희 남편 사진 이름 직업 및 신랑 김앤장 로펌 판사 법관

택시' 박진희가 5세 연하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고 하네용^^




9월 8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3년여 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박진희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이영자는 "법조계는 우리랑 다른 분위기다"라며 결혼을 결심하게된 진짜 이유를 물었다. 이에 박진희는 "그것 때문에 만나기 전에 고민을 많이 했다. 너무 분야가 다르니까 서로이해하지 못하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했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박진희는 "만나고 나서 굉장히 합리적이고 이성적이고 감정에 치우치지 않는 모습을 봤고, 그게 좋았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박진희는 "만나고 총 8개월에서 10개월을 연애다"라며 "연애하면서 싸운 적이 없다. 이 무난함이 결혼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다. 이성적이고 좋아서 결혼을 하면 이 사람이랑 해야겠구나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고 하네요!


박진희는 이날 '택시'에서 5살 연하 법조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알뜰살뜰한 주부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가감 없이 공개했다. 독신주의자였던 그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야기부터 포맨틱한 프러포즈, 시부모에게 사랑받는 비결 등 '여배우' 아닌 '인간' 박진희의 모습도 보여줬다. 또한 박진희는 이날 '택시'를 통해 딸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지난 2014년 12월 국내 굴지의 로펌 변호사로 활동해 온 박진희의 남편 박모씨는 법조경력자로서 '2014년도 하반기 법관 임용'에 응시, 판사로 신규 임용돼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박진희 남편의 사진, 이름 등은 공개된 바가 없으며 김앰장 로펌에 다녔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당!!! 한편 박진희의 연관 검색어인 '전남편, 이혼'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