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6일 목요일

솔비 그림 가격 2천만원 실력,앤디 우결 및 키 몸매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 솔비가 아트테이너의 면모를 뽐내 화제입니당^^




과거에 방송된 ‘현장토크쇼 택시’는 ‘용감한 직설녀’ 특집으로 꾸며졌는데 직설녀를 대표해 출연한 개그우먼 박나래, 방송인 솔비, 배우 신이는 등장부터 큰 웃음을 주며 세 명 모두 끊임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특히 솔비의 그림 작품은 한 점당 최고 2천만원까지 평가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던 것 같네요!! 저도 보면서 놀랐습니다! 구상화부터 추상화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하고있다는 솔비는 정해진 답이 없이 그림만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고 합니당! “그림은 나의 친구”라는 솔비의 말에서 그림에 대한 그녀의 애정이 물씬 드러났던 것 같습니당!


참고로 가수 솔비는 과거에 앤디와 우결(우리결혼했어요) 촬영을 한 적이 있는데 해당 동영상을 같이 보죵!









가수 솔비(본명 권지안)은 지난 2006년 혼성그룹 타이푼의 리더이자 보컬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2집 활동 이후 그룹을 탈퇴하게 됩니다! 참고로 나이는 33세(1983년 9월 30일)이며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라고 하네용!! 키는 163cm!!!


히든 싱어 아이유 편에 따르면, 그룹 코요태의 신지 파트를 가이드로 부른 것을 계기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ㅎ바니다! 그만큼 고음 음색이 비슷한 느낌이 난다고 하네용! 참고로 솔비라는 이름은 조부가 지어준 예명. 화투의 솔과 비를 의미한다고 한다. 솔이 1월, 비가 12월을 상징하니까 A to Z 같은 뜻이라고 합니당! 솔비의 데뷔전(데뷔초)에 대한 질문이 됐나 모르겠네용!


데뷔 후 재치있는 입담으로 다수의 버라이어티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나 지나치게 과감한 발언과 거침없는 독설으로 여자 김구라라는 별명이 생겼고, 기본적인 상식을 묻는 퀴즈에 엉뚱한 오답을 내놓는 등의 모습을 보여 안좋은 기믹까지 얻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08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그룹 신화의 앤디의 가상 신부로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데 성공하고 비호감 이미지를 어느정도 상쇄시킨 바가 있습니당! 당시 방송에서 '러브송, 반지, 웨딩촬영' 등이 큰 화제가 돼기도 했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