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9일 일요일

백년손님 박형일 부인 아내 김재연,마라도사위 직업

마라도사위 박형일이 아내(부인) 김재연 씨와의 수영 대결에서 패배했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




지난 2015년 11월 12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자기야)에서는 제주 해녀축제에 참가한 박순자 여사와 사위 박형일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당^^ 이날 박형일과 그의 아내는 “진 사람이 이긴 사람에게 평생 절대복종하기”를 내기로 걸고 테왁수영대회에 참가했습니당 ㅋㅋㅋ






그 결과 박형일은 아내는 물론 다른 해녀들에게도 뒤쳐져 꼴찌를 하고 말았습니당 ㅋㅋ 명색이 해병대 출신인데 ㅋㅋㅋ





시합 전 “평생 말대꾸도 하지 말고 고분고분하게 살라”며 큰 소리를 쳤던 박형일은 예상외로 처참한 성적에 좌절하고 말았습니당! 그런 박형일에게 김재연과 장모는 자신들의 짐을 모두 들게한 뒤 “따라오너라”며 놀려대 웃음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당!!


참고로 마라도사위 박형일의 직업은 트레이너라고 하네용^^ 백년손님 자기야는 제가 정말로 재미있게 보고있는 방송 중에 하나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