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1일 토요일

허지웅 전아내 부인 이혼사유,학력 명지대

영화 평론가 허지웅이 이혼 당시 상황을 언급한 적이 있는데 같이 알아볼까용??? 허지웅의 전부인(아내)의 이름에서는 공개된 바가 없지만 방송에서는 여러번 이혼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허지웅은 과거에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낸 바가 있ㅅ브니다! 당시 허지웅은 자신의 마른 체형에 대한 질문에 "원래 마른 편이다. 2~3년 전 54kg까지 빠졌다. 지금은 다시 찌워서 괜찮아졌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이에 DJ 최화정이 "당시 왜 그렇게 살이 많이 빠졌냐"고 묻자, 허지웅은 "이혼했기 때문이다.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밥을 못 먹고 토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당! 아울러 허지웅은 이혼 사유와 관련해 "뚜렷하게 잘못한 것이 아니었다. 아내가 나와 사는 것은 글렀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이혼을 통보했다. 막판에 수습하려 했는데 잘 안 됐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허지웅은 과거에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결혼 신고도 안 하고 애도 안 낳겠다고 했다"며 "내가 잘못을 확실히 한 것 같다. 결혼을 다시 한다면 전부인과 하고 싶다. 진짜 훌륭한 사람이다"며 이혼 사유를 언급한 바가 있습니당! 참고로 허지웅의 결혼 기간은 1년 6개월이었다고 하네용!!


참고로 허지웅의 학력 은 서울반원초등학교 / 경원중학교 / 고려고등학교 /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며 고향은 광주광역시라고 합니다! 한편 과거 썰전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의 첫 방송을 시청한 소감을 말하면서 그는 본인이 육군훈련소 조교로 군복무를 마쳤음을 밝힌 바가 있습니다! 군대(병역) 문제에 대한 대답은 됐을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