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9일 월요일

송일국 세쌍둥이 시험관 인공수정 루머! 삼둥이 생년월일 나이 출산 언제

배우 송일국이 세쌍둥와 종이배 만들기에 나섰다고 합니당 ㅋㅋㅋㅋ 과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삼둥이가 하는 행동들은 언제나 재미있는 것 같네용!




과거에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송일국과 세쌍둥이가 종이배 대회에 가는 과정이 그려졌습니다!





송일국은 대회장으로 가는 차 안에서 “아빠랑 아주 특별한 배 타러 간다. 아빠가 만든 배다. 아빠가 종이로 배를 만들었다. 아빠가 며칠 밤을 새워서 만들었다”고 말했고 아이들은 “아빠 파이팅”을 외쳤습니다!


송일국은 인터뷰를 통해 “너무 기대된다. 정말 많은 고민을 해서 설계했다. 제작하는 데만 이틀 밤을 샜다. 1등 할 수 있다”며 자신감과 함께 웃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송일국 세쌍둥이의 연관 검색어인 '시험관, 인공수정' 등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생일은 2012년 3월 16일이라고 하네요! 나이로는 4살이 되며 2016년이 다가왔으니 이제 5살이 되겠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