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6일 월요일

류혜영 인스타그램 주소,류혜영 키 몸매 및 용준형 닮은꼴,하이킥 잉투기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응팔')에서 건국대 예술디자인대학 영화과 선후배 4명이 매력 넘치는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차지하고 있습니당^^ 저는 이 중에서 탤런트 겸 영화배우 류혜영이 가장 관심이 가네용^^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을 배경으로 가족의 사랑과 이웃에 대한 정을 그린 ‘응팔’에는 건국대 영화과 출신 배우 안재홍(건국대 영화학과 05학번), 고경표(영화학과 09학번), 류혜영(영화학과 10학번)과 이혜리(영화학과 13학번) 등 4명이 출연하고 있는 상황입니당!! 저도 글을 쓰면서 찾아봤는데 진짜네영 ㅋㅋㅋㅋ






이들 건국대 영화과 선후배 배우들은 ‘성균이네’에서 전화번호부를 끼고 사는 큰 아들 김정봉(안재홍 분)역, ‘선영이네’ 첫째 아들로 다정다감한 젠틀맨인 선우(고경표 분)역으로 나오고 있습니당!! 아울러  ‘동일이네’에서 공부를 잘해 서울대 다니는 언니 성보라(류혜영 분)역과 설움만 쌓아가는 둘째 딸이자 주인공인 성덕선(이혜리 분)역 등 각각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향수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입니당^^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한편 탤런트 겸 영화배우 류혜영의 키는 168cm이며 용준형 닮은꼴이라고 하는뎅 ㅋㅋㅋㅋ 과거에 위와 같이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해서 주목을 받았습니당! '잉투기', '나의 독재자' 등의 작품에 출연했는데 연관 검색어인 '거침없이 하이킥'에는 출연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