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5일 수요일

한예리 나이 키 인스타그램,무용 및 가인 닮은꼴

영화 '극적인 하룻밤' 한예리가 첫 로코 소감을 밝혔다고 하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2015년 11월 25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영화 '극적인 하룻밤'(하기호 감독, 연우무대 제작) 언론시사회가 열렸다고 합니다! 이날 행사에는 하기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윤계상 한예리 조복래 정수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하네요!







한예리는 "로맨틱 코미디가 이번이 처음이다. 어렵다고 느꼈다"며 "'한예리도 이런 장르를 할 수 있구나' 그런 생각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거부감 없이 관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튀지 않고 그냥 나같이 나와서 좋았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한편 '극적인 하룻밤'은 연애하다 까이고 썸 타다 놓치는 연애 을(乙0 두 남녀가 원나잇 쿠폰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2015년 12월 3일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가인 닮은꼴' 한예리의 프로필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죵!





웨이보 주소 아이디


영화배우 한예리는 예술학교에서 무용과를 다니다가 예술학교라는 집단의 영향으로 연기를 재미삼아 시작했다고 합니다! 30세까지 재미삼아 연기를 하겠다고 다짐했으나 사람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서 그녀의 첫 상업 영화인 코리아를 찍게 됐다고 하네요! 나이는 32살(1984년생)이며 고향은 충북 제천이네용!!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영 대표는 <바다 쪽으로, 한 뼘 더>에 출연한 한예리의 모습을 보고 영입을 시도했으나 실패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한예리는 춤꾼이었고 앞으로도 계속 춤을 출 생각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년 후 사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이소영과의 만남에서 한예리는 생각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무용 스승님도 춤은 죽을 때까지 출 수 있는데 뭐가 걱정이냐며 말을 했다. 배우보다 춤꾼이 되길 바랬던 가족들도 그녀를 응원해 주었다고 하네용! 그녀는 결국 배우를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당^^


한예리의 본명은 김예리인데, 그녀의 어머니가 인터넷에 김예리를 검색하니까 동명이인이 너무 많아서 하나밖에 없는 한예리가 어떻겠냐며 추천해 주었다고 합니당^^ 한예리의 키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용!! 무용을 해서 인지는 몰라도 몸매가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한편 한예리는 인스타그램을 하지않는 것처럼 보여집니다! 웨이보가 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