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7일 목요일

최현석 통일교 엘본더테이블 종교 루머,셰프 최현석 키

스타 셰프 최현석이, 자신의 요리를 꼭 한 번 대접하고 싶은 사람으로 전 야구선수 박찬호를 꼽았다고 합니당!!!




쉐프 최현석은 최근 발간된 인물잡지 '모노그래프'의 창간호에서 "박찬호 씨가 LA 다저스에서 뛸 적, 제가 일하던 레스토랑에서 '박찬호 장학재단' 관련 행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돈이 없어서 야구를 못하는 아이들을 후원하는 행사였다. 보자마자 너무 좋아서 사인을 받으러 갔는데 거절하더라. 행사가 끝나고 나서야 사인을 해줬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 최현석 셰프 프로필!
본명 최현석
출생 1972년 7월 6일(나이 44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190cm, 77kg
혈액형 B형
학력 서울 성동고등학교
소속 엘본 더 테이블


이어 그는 "사인을 받은 후 박찬호 씨 팬까페에 '오늘 요리를 한 사람인데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었다'는 글을 올렸더니 박찬호 씨가 댓글을 남겼다. '그때 바로 사인을 못해준 건 내가 아니라 아이들이 주인공인 자리였기 때문에 조금 불편해서 그랬다. 미안하다'고. 당시 감동을 받았다"며 "(박찬호 씨가) 제 레스토랑에 온다면 '그때 당신 정말 멋졌다'고 하면서 인생 최고의 요리를 대접하겠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당!


참고로 그는 포털 사이트에 '최현석'을 입력하면 연관 검색어로 '통일교'가 뜨는 것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당! 이에 대해 최현석은 "저는 크리스천이다. 지금 연관 검색어에 특정 단어들이 올라오는데, 누군가 작업을 하는 거다. 정체도 알고 있지만 가만있는 거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당!!


즉 최현석의 종교는 기독교이며 연관 검색어인 '통일교'는 루머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