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0일 목요일

장동민 아프리카 고소 레전드 방송,지니어스 카이스트?

아프리카 TV(아프리카티비)에 출연한 장동민이 악의 메세지를 보낸 네티즌에게 응징을 가하겠다고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당 ㅋㅋㅋㅋ




장동민은 지난 2015년 12월 6일 아프리카 TV '옹 테리비'에 출연해 게임을 하던 중 '귓말(개인 메세지)'로 악의 메세지를 보낸 한 네티즌을 향해 "신고하겠다"고 언급했다고 합니당!!








장동민은 "동민아 노무현이냐"라는 한 네티즌의 메세지를 읽고 "너 뭔소리야 이 XX"라며 다른 네티즌을 향해 "이분은 제가 특별히 신고하도록 하겠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당 ㅋㅋㅋ 고소가 아니라 신고네용! ㅋㅋㅋ


이어 장동민은 메세지를 보낸 네티즌을 향해 "아직 너가 나를 모르나본데 넌 **어"라며 "내 전부를 걸고 넌 어떻게 되나 봐"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당! 마지막으로 장동민은 네티즌에게 "너 지금 여기 PC방으로 찾아오면 봐줄게"라며 선처의 말미도 내비추기도 했습니당!


참고로 장동민의 연관 검색어에는 '카이스트'가 있는데 ㅋㅋㅋ 그의 학력이 카이스트 졸업이 아니라 해당 학교 출신 오현민을 더 지니어스에서 제압한 것을 말합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