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3일 수요일

명량 오타니 료헤이 나이,박정철 닮은꼴 던킨 cf

'해피투게더3' 오타니 료헤이(나이 36세, 1980년 10월 1일)가 박정철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타니 료헤이는 과거에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의 '내 친구는 외국인 특집'에서 김유리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MC들은 오타니 료헤이에게 "박정철씨 아니냐"고 말했고, 오타니 료헤이는 당황하며 진땀을 흘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ㅋ


김유리는 오타니 료헤이에 대해 "한국에서 활동하는 외국 배우 중 독보적인 존재가 아닐까 싶다"며 그의 필모그래피를 나열해 눈길을 끌었던 것 같네요^^


오타니 료헤이 던킨 도너츠 cf 동영상


일본 오사카(고향)에서 태어나 아마추어 배구선수로 활동하던 중 패션모델로 데뷔한 오타니 료헤이는 던킨도너츠 CF를 통해 국내에 얼굴을 알린 바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니 과거 동영상이 있네요^^


이후 지난 2006년 MBC 시트콤 '소울메이트'로 진출에 성공했고 다양한 드라마, 영화를 통해 한국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일본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는 조선과 일본의 전쟁을 다룬 영화 '명량'에 출연해서 우리에게 인지도를 높인 바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