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7일 수요일

배우 정가은 곽정은 집 평수 어디 위치 동네,아파트 가격

내방의 품격' 곽정은이 집을 공개한 가운데 전 주인이 방송인 정가은이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지난 2016년 1월 27일 방송된 tvN '내 방의 품격'에서 싱글녀 게스트로 출연한 곽정은은 집 공개 후 "밝혀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제가 사는 집 전 주인이 정가은 씨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곽정은은 "저 집에 정가은 씨가 제일 처음 살았다. 정가은 씨 이후에 다른 분이 사셨고 이후 제가 살게됐다"면서 "정가은 씨가 저랑 통화하면서 '언니 문하고 가구 시트지 붙인 거 제가 한 거다'고 말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곽정은 집 공개 동영상


이를 들은 MC들은 다른 것보다 정가은이 곽정은보다 어리다는 것에 주목했습니다. MC 노홍철은 "정가은 씨보다 언니냐. 제가 정가은 씨에게 누나라고 부르는데. 그럼 저한테 누나다"고 놀려 곽정은을 민망하게 했습니당 ㅋㅋㅋ


곽정은 아파트 평수 위치 동네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는데 아파트 가격(집값)은 상당할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