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4일 월요일

택시 천정명 문근영 키스신,천정명 여자친구 결혼 루머

택시 천정명이 꼽은 풋풋한 키스신 상대 여배우로 문근영이 언급됐다고 합니다! 천정명은 과거에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의 '인 파타야(In PATAYA)' 2편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택시'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천정명에게 "많은 여배우들과 키스신을 수두룩하게 찍었더라"며 "지금까지 찍은 키스신 중 가장 잘 맞았던 여배우는 누구였냐"고 물었습니다 ㅋㅋ








이에 천정명은 조심스러운 태도를 내비치며 "질투하시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솔직히 민감한 질문이지 않냐"며 "여배우들 중 이런 질문에 기분 나빠하는 사람이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이영자는 "그럼 두 명 얘기해라"며 천정명을 재촉했습니다! 이에 천정명은 고민을 하다가 "풋풋했던 키스신은 군대 전역 후 찍었던 작품이었다. 연기에 대해 목말라 있던 상황에 만난 작품이 '신데렐라 언니'였다"고 문근영과의 키스신을 언급했습니다


이어 천정명은 "문근영 씨 팬이었다. 그런 얼굴형을 정말 좋아한다"며 "그 때 만큼은 몰입해서 찍었다"고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ㅋㅋㅋ 한편 천정명의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으며 연관 검색어인 '천정명 결혼'은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