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7일 일요일

호구의사랑 최우식 이상형 트와이스,최우식 일베 손모양 루머

최우식이 트와이스를 좋아하는 걸그룹으로 꼽았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최우식은 2016년 1월1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같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를 언급했습니다^^






박슬기는 "낮은 인지도 때문에 굴욕을 당했다고 들었다"고 운을 뗐는데 이에 최우식은 "유이랑 드라마 '호구의 사랑'을 찍을 때 어떤 아저씨가 오셔서 배우 어딨냐고 물어보셔서 '아직 안 온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최우식은 SBS '옥탑방 왕세자' 속 동공 연기에 대해 "애드리브였다. 그때 걸리기만 하는 역할이라 대사가 없다보니 애드리브를 해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나보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우식은 좋아하는 걸그룹 관련 질문에 "트와이스다. 얼마 전에 시무식 때 봤다. 너무 애들이 상큼하다. 인사를 하는데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더라"며 웃었다. 최우식은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웃을 때 예쁜 여자"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연관 검색어에는 '일베 손모양'이 있는데 일베 이용자들이 만들어낸 근거없는 루머(찌라시)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