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6일 수요일

오만석 대리수상 배우자 처,오만석 학력 고등학교 나이 키

배우 오망석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큰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오만이 과거 전처(배우자) 조상경을 대신해 ‘대종상’에서 대리수상했던 모습이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2014년 12월 제51회 대종상영화제에 참석한 오만석은 '군도: 민란의 시대'의 조상경 디자이너가 의상상을 수상하자 자신이 대리 수상하겠다며 무대에 오른 바가 있습니다!






** 배우 오만석 프로필
소속사 더 퀸
출생 1975년 01월 30일(나이 42세)
고향(출생지) 서울


신체 키 175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
데뷔 1999년 연극 '파우스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영동고등학교




트로피를 받은 오만석은 "내가 대리 수상하겠다. (조상경은) 사실 내 전처다. 지난번 밥을 먹으면서 대리수상 부탁을 받았다. 혹시라도 상을 받게 되면 수상소감을 대신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받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가 있습니다!


전 처 배우자와 저렇게 지낼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랍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