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3일 수요일

님과함께 김숙 차 공개(자동차 차종 에스턴 모닝)

지난 2015년 12월 29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김숙과 윤정수의 신혼 생활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아침 일찍 스케줄을 마치고, 본인의 차로 윤정수를 데리러 왔습니다! ㅋㅋㅋㅋ







김숙은 윤정수가 전화를 받지 않자 "집구석에서 왜 전화를 안 받냐. 또 자빠져 자는 거냐"고 툴툴 거렸습니다! 게임을 하던 윤정수가 뒤늦게 전화를 받자, 김숙은 "베란다를 보라"고 호들갑을 떨었다. 그녀는 "차 가지고 왔다. 빨리 와"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윤정수가 이유를 묻자, 김숙은 “남자는 그런 거 묻는 거 아니다. 여자가 내려오라고 하면, 내려오는 거다”라고 호통을 쳤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김숙 자동차 차종 종류는 에스턴 모닝이라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