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일 토요일

식사하셨어요 지진희 특공대 출신,지진희 군대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지진희가 군인이 될 뻔했던 과거를 떠올렸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진희는 2016년 1월 3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힐링 여행을 떠났습니다!







지진희는 군대 시절을 묻는 질문에 "특공대를 나왔다. 지리산 쪽에서 작전을 했던 기억이 난다. 81mm 박격포를 메고 다녔던 기억이 난다. 무거웠다. 사람이 들고 이동하는 장비 중에 제일 무거운 것이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김수로가 군대 질문에 답하지 못하자 임지호는 "육군 방위출신이다"고 대신 대답했습니다. 김수로가 "선생님 왜 방위를 무시하시냐"고 말하자 임지호는 "나도 방위다"고 답해 웃음바다가 됐습니다 ㅋㅋㅋ


지진희는 전역을 두 달 앞둔 장병을 둔 부모님에게 "나는 그 시절에 전역을 망설였다. 전역을 할까 군대에서 말뚝을 박을까 고민했다. 사회에서 딱히 할 일도 없는 것 같고 군생활이 너무 잘 맞았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