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1일 일요일

탤런트 김성은 정조국 결혼,정조국 연봉 국대 이적 및 배용준 박수진

김성은이 '진짜사나이' 여군에 입소했다고 합니당 ㅋㅋㅋ 드디어 ㅋㅋㅋㅋㅋ


2016년 2월 16일 나무액터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아침 김성은 배우가 #의무부사관 도전을 위해 #국군의무학교로 입소했습니다. 어제 늦은 밤까지 잠도 설쳤다던데.. 부디 몸 조심히 돌아와요~~!#충성"이라는 글과 함께 김성은 셀카 사진을 공개됐습니당 ㅋㅋㅋ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성은이 남편 정조국 군복을 입고 귀엽게 브이 마크를 그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성은은 민낯에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 팬들을 사로잡는 것 같습니다!


한편 김성은은 축구선수 정조국과 1년 5개월만 열애 끝에 지난 2009년 12월 결혼했고 슬하에 아들 정태하 군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국대 출신인 정조국의 연봉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으며 이들 부부는 배용준 박수진과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