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6일 금요일

한채아 학력 학교 고향 울산 데뷔초,진짜사나이 한채아 군대

배우 한채아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해당 소식을 같이 알아보죵!


지난 2016년 2월 1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는 '군급식 요리대회' 편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아는 '군급식 요리대회' 편 내레이션을 맡았다. 한채아는 "충성"이라며 우렁찬 목소리로 시청자를 향해 거수경례를 했습니당 ㅋㅋㅋ


특히 한채아는 "하사 한채아. 군급식 요리대회 편 내레이션을 맡았다"라며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 앞서 한채아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참고로 한채아 학력은 울산 방어진고등학교 졸업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라고 하네요!! ㅋㅋ 대학교는 다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