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6일 금요일

이대 탕웨이 고나영 남자친구,고나영 나이 슈스케 남자친구 및 부모님 제주

고나영(24)은 지난 2014년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6'에 출연, '이대 탕웨이'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심사위원 김범수의 고나영에 대한 묘한 '사심'이 흥미를 끌며 관심을 모았다. 당시 김범수는 고나영에게 관심을 드러냈는데, 고나영은 남자 친구가 있다며 그의 '사심'을 지긋이 거절하기도 했습니다!





고나영은 '슈퍼스타K6'에서 슈퍼위크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맛봤다. 그리고 1년여. 고나영이 '가수 고나영'으로 돌아왔다. '슈퍼스타K6' 탈락 후 심기일전, 가수로서 실력을 쌓았다. 고나영은 오는 2일 정오 데뷔 싱글 '아르케'의 타이틀곡 '이름이 뭔데'로 본격 가수 데뷔한다. 설레는 가수 데뷔를 앞둔 고나영을 만났다고 합니다!


중도 탈락이었지만, '슈퍼스타K6'의 '후폭풍'은 컸다. "설마 나를 알아볼까 했는데 의외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학교에서도 '이대'라는 타이틀이 붙어서인지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처음 보는 학생들도 '슈스케'에서 봤다면 응원도 많이 해줬죠."


그 뒤로 김범수의 연락은 없었냐고 물었더니 "전혀 없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당시 김범수의 '사심'을 차단했던 남자친구와는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전했습니당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