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일 화요일

님과함께 허경환 오나미 궁합,허경환 여친 여자친구 철벽

님과함께2 오나미가 결혼식 부케를 받았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 같이 해당 장면을 볼까용???


2016년 2월 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함께2)'에서는 오나미가 결혼식장에서 부케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나미와 허경환은 개그맨 동료 이상훈의 결혼식에 참석 했습니다!







개그우먼 김민경 허경환를 보자 "제부"라고 말하자 허경환은 어색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나 허경환은 오나미와 연인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안일권이 허경환을 향해 질투심을 보이자 "내가 포기 하겠다"라며 철벽 치는 모습을 보여 더욱 폭소를 유발했습니당 ㅋㅋ


참고로 오나미는 이상훈의 결혼식에서 신부의 부케를 받게 됐습니다. 허경환은 "안된다"면서 거부하는 듯 액션으로 보였고 오나미는 "우리 잘 어울리죠?"라고 분위기를 띄습니다!! 허경환 가상 결혼이자 여친(여자친구)에게 철벽을 치고 있는데 ㅋㅋ 잘될지 한 번 지켜보죵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