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일 화요일

에릭남 결혼 부인 아내 인성 및 천자문마지막글자,라미란 에릭남 성추행?

에릭남이 천자문 벽을 넘지 못했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지난 2016년 3월 1일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서 가수 에릭남은 문제를 풀자 천자문을 몰라 난감해했다. 천자문의 첫 글자는 '하늘 천'인데 마지막 글자는 무엇이냐는 문제였습니다!





에릭남은 조우종 아나운서에게 "천자문이 뭐냐"고 물었다. 조우종 아나문서는 "천자의 한자가 수록돼있는 교습서다"고 설명해줬습니다!


에릭남은 "이걸 어떻게 아냐"며 울상을 지었다. 에릭남은 '어조사 호'를 택했지만 답은 '어조사 야'여서 탈락했습니당 ㅋㅋㅋ 참고로 에릭남은 미혼이며 연관 검색어인 '라미란 성추행'은 당연히 사실이 아닙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