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1일 목요일

강예원 고등학교 고교 서현고 명문고,학력 대학교 한양대 성악(강예원 결혼?)


강예원이 과거 성적을 공개했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알아보죵^^


3월 3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뒤통수치러 왔어요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상윤, 강예원, 한보름, 송재희, 효정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강예원은 성악을 전공한 과거에 대해 언급했다. 강예원은 중학교 당시 반에서 10등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어 강예원은 "고등학교도 시험봐서 들어가는 고등학교에 갔다"며 "하지만 맨날 꼴찌를 했다. 3년 내내 꼴찌여서 내신을 포기하고 실기에 올인했다. 한양대 성악과에 갔다"고 말했다. 강예원은 반에서 꼴찌가 경희대학교, 한양대학교에 갔으며 대부분 서울대학교 등 명문대에 간 남다른 고등학교를 밝혔습니다!


강예원은 "대학교에 들어가자 마자 배우를 준비했다"며 "하지만 일이 잘 안되다 보니 주변에서 왜 TV에 나오지 않냐고 묻더라. 그래서 트레이닝 복만 입고 도서관에서 공부만 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