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9일 금요일

프로듀스101 박시연 인성 루머,박시연 나이 키 프로필 사진

프로듀스101’ 박시연 비타민 인증샷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같이 해당 사진을 살펴보죵^^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101’ 공식 페이스북에는 “국민 스폰서님들의 후원으로 박시연이 3단계를 클리어해 선물 비타민을 받았어요! 앞으로도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란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이 올라왔습니당^^







해당 사진에서 박시연은 양손에 비타민을 들고 활짝 웃고 있다. ‘프로듀스101’ 교복 의상과 긴 머리가 청순함을 더한 것 같네용^^


해당 영상 속 박시연은 “안녕하세요. 시연이입니다. 제가 왜 왔게요? 저 비타민 받았어요. 제가 비타민을 선물 받았으니 여러분의 비타민이 되겠습니다”라며 키스를 날리는 장난을 쳤습니다!! 참고로 한편 박시연은 플레디스 소속으로 ‘프로듀스101’에 출연해서 이름을 알린 바가 있습니다!


한편 박시연의 나이는 16세이며 키는 163cm라고 하네요! 연관 검색어인 '박시연 인성'은 당연히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