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박잎선남자친구 박잎선비트윈 맞바람 남자 허위 내용 고소

축구선수 송종국의 전처인 배우 박잎선이 온라인상에 확산되고 있는 불륜 루머를 전면 부인하는 한편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문제가 된 글은 4월 5일 네이트판에 올라왔다. 박잎선이 송종국과 혼인 관계에 있을 때 일반인 남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내용이었다. 두 사람이 나눈 대화라며 커플 전용 모바일 메신저 비트윈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까지 첨부됐다. 상대 남성과 찍은 사진도 유포됐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로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원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불륜설에 대해 박잎선이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해당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고 (그 글에) 쓰인 자료는 모두 조작된 것”이라며 “사이버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할 계획”이라고 한 언론에 전했습니다!


루머에 언급된 남성과 몇 번의 만남이 있었던 사실은 인정했다. 하지만 이미 끝난 사이라는 입장이다. 박잎선은 “지난해 10월 이혼이 알려진 뒤 몇 번 가벼운 만남을 가졌지만 정식교제는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인터뷰 말미에 그는 “루머를 퍼뜨리는 것으로 의심되는 인물이 있긴 하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지난 2006년 12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둔 송종국과 박잎선은 결혼 9년 만인 지난해 합의 이혼했다. 파경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에는 송종국의 불륜설로 한차례 파장이 일었습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