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6일 금요일

거제 다랭이마을 남해 박원숙 카페,박원숙 남해집 위치 동네

배우 박원숙이 자신의 젊은 시절 사진으로 꾸민 카페를 차린 이유를 밝힌 적이 있습니다!!


지난 2015년 때 방송된 SBS TV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는 박원숙이 차린 경상남도 남해에 위치한 카페가 소개됐습니다!! 화려했던 박원숙의 과거 사진들로 가득 채워져 있는 이 카페는 박원숙의 과거를 떠올리게 만들었던 것 같네용^^









당시 방송에서 박원숙은 "한 1년 동안 연기를 쉬었다보니 섭외 전화가 많이 줄었다"며 "연기자 박원숙을 사람들이 잊을까봐 걱정이 됐었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과거 님과함께 박원숙 집 공개 동영상


박원숙은 이어 "내가 나중에라도 연기 생활을 은퇴하고 난 뒤 여기에 와서 나를 기억하는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살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참고로 원숙은 경남 남해 다랭이마을에 '커피 앤 스토리' 카페를 마련하고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곤 한다고 하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