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손지창 아버지 근황 사고,임택근 아나운서 가족사 자녀,임택근 결혼

배우의 길을 접은 손지창이 과거에 방송된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서 아버지 임택근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손지창의 친부는 전(前) MBC 아나운서 임택근으로, 손지창과 가수 임재범은 어머니가 다른 이복형제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지창은 왜 임택근을 아버지라고 하지 않을까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죠! 손지창은 미혼모였던 어머니의 선택으로 이모부 성을 따라 손 씨로 살아왔다고 합니다!






당시 방송에서 지창은 "주위에서 네 성을 찾으라는 말을 많이 했다. 하지만 나는 손 씨가 좋다. 모든 분이 나를 손 씨로 알고 있기도 하다. 나에게 아버지는 이모부다. 그분이 아니다"며 세상에서 가장 감사한 분이 돌아가신 이모부라는 것을 눈물로 밝혔습니다!


이같은 내용은 손지창이 과거 이미 언급했다. 손지창은 2009년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좋은 아침'에 출연해 홀어머니 하에 사생아라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 온 불우했던 청소년 시절과 현재 심경을 털어놓은 바가 있습니다!


당시 손지창은 "(아버지 없이)홀어머니 하에 살았기 때문에 가족 조사 할 때가 제일 싫었다"며 "친구들 집엔 (부모님)결혼 사진이 있는데 우리집엔 없었기 때문에 스스로 콤플렉스로 느껴졌다"며 사춘기 시절 아버지에 대해 처음 얘기를 듣게 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손지창은 "아버지를 직접 만난 적이 있었지만 이후 아버지에 대한 마음을 닫게 됐다"며 "이모부가 친자식처럼 여겨주셨다. 이모부 때문에 손씨가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나는 (이모부의 성씨인)손씨고, 내 자식들도 손씨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임재범 역시 과거에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서 "손지창이 나타나기 전까지 독자인 줄 알고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후 임재범과 손지창이 아버지 임택근 아래에서 태어난 이복형제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재범은 자신의 동생에 대한 애정도 감추지 않았다. 임재범은 "내게 동생이 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자세히 알지는 못했다"며 "그러나 잡지를 읽다가 손지창 사진을 보고 한 눈에 내 동생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손지창은 임재범과 잦은 연락을 취하며 종종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지창은 임재범 결혼식에도 참석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재범은 아버지 임택근과는 연락을 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참고로 지난 2011년 방송에서 임재범은 "아버지가 버스 짐칸에 짐을 올리시다가 기사 분께서 모르고 급출발을 하셔서 굴러 지금은 하반신 불수가 됐다"라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