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3일 수요일

래퍼 mc그리 김동현 김구라 아들 랩 실력,쇼미더머니5 mc그리 엄마 아빠

래퍼 MC그리가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지 않겠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2016년 2월 26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된 'MC GREE TIME.1'에는 MC그리(김동현)이 출연했습니다! MC그리는 "랩하는 게 정말 재미있다. 내 이야기를 노래로 할 수 있다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지금 랩을 해드릴 수는 없고, 곧 노래가 나오니 들어달라"며 "'쇼미더머니5'에는 안 나간다"라고 말했습니다!


참고로 과거 방송에서 김구라는 "우리 아들이 도끼의 열렬한 팬이다. 도끼 보고 고등학교도 그만두겠다고 했다. 내가 아주 도끼 죽인다고 했었다"고 말해 주위를 초토화 시킨 적이 있습니다! 김구라의 부탁에 응한 도끼는 "어울려야 좋은 거다"라며 "랩 열심히 하라. 열심히 하면 빛을 발하는 날이 온다. MC그리, 턴업"이라며 애정이 어린 충고를 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엠씨그리 엄마, 즉 김구라 부인 아내의 이름은 잘 아시는 것처럼 이**이며 이혼을 한 바가 있습니다!


댓글 1개:

  1. 나오면 안되지요 저 실력으로... 나왔으면 그냥 돈이랑 애비 빽으로 발담그러 와서 쇼미더머니 나온 사람 중에 원하건 안 원하건 관심은 쟤가 다 가져갈텐데ㅋㅋ 그러면 진짜 한참전부터 갖은 고생해가면서 준비해 온 언더들 다 개짓거리하게 만드는건데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뭐 한것도 없는데 지금 정식 노래 두개씩 내고 뮤비나 찍어대는것도 꼴값같구만 저런데 나오면 그냥 연예계에서 매장될 거 같아요. 서로 끼 발산하는 음악계에서 조차 더러운 헬조선 상위사회를 보여주는건 좀 그렇다고 보네요. 김동현 무작정 좋게만 보진 맙시다. 원래 가진놈들일 수록 더 가볍게 행동하고 다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