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0일 금요일

정웅인 라디오스타 사진,라스 흑역사 사태

라디오스타(라스)에 출연한 정준호가 민아 뱃살 사진 공개에 정웅인 사태를 언급했다고 합니당 ㅋㅋㅋㅋ




지난 2015년 11월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작정하고 홍보한다고 전해라' 특집으로 정준호, 문정희, 걸스데이 민아, 비투비 민혁이 출연해서 눈길을 끈 것 같습니당!!






이날 방송에서 정준호는 "정웅인이가 '라디오스타' 출연을 말렸다. 내가 이야기를 들어보니깐 그건 좀 경우가 아닌 것 같더라"라며 MC들에게 쓴소리를 했습니당!!! 이에 김구라는 "정웅인 씨가 기분 나빠하는 게 뭔지 안다. 너무 심한 (흑역사) 사진을 골랐다. 그리고 그 얘기 하면 안 됐다"며 "얘가 이야기 한 거다"라고 규현을 가르켰다. 또 "사진은 제작진이 골랐다"며 책임을 떠넘기기도 했습니당!!


이후 규현은 민아를 소개하며 "민아 씨는 최근 뱃살 논란이 불거졌다"라며 사진을 공개하려고 했다. 민아는 "제발 안 된다. 안 귀엽다"라며 규현을 말렸습니당!! 사진을 먼저 본 김구라는 "이건 제 2의 정웅인 사태(사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당! 정준호도 사진을 본 후 "공개하면 안된다. 이건 큰일난다. 이래서 정웅인 사태가 터지는 거다. 이건 경우가 아니다"라며 사진 판넬을 반으로 쪼갰습니당 ㅋㅋㅋㅋ


정웅인 모발이식 광고 사진


인터넷을 아무리 뒤져봐도 '라스(라디오스타) 정웅인 굴욕사진, 흑역사 사진'은 나오지 않는데 혹시 위 사진을 말하는 것인가요????? 궁금할 따름이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