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0일 금요일

말죽거리잔혹사 김부선 snl 권상우 떡볶이,sns 및 결혼 남편 나이

지난 2014년 3월에 방송된 'gta 동급생' 김민교가 김부선의 말에 어떨결에 넘어가는 모습이 그려져서 큰 웃음을 준 적이 있습니당 ㅋㅋㅋㅋ




지난 2014년 3월 8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 5'(이하 'SNL 코리아')에서 김부선이 'gta 동급생' 코너에 출연했는데 해당 동영상을 같이 보죵 ㅋㅋㅋ






김부선 snl 코리아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_NiGFCTVxdw


이날 방송에서 김민교는 '미연시'게임을 하기 시작했는데 게임은 성별을 고르는 것부터 시작됐습니다. 김민교는 남성과 여성 중 여성을 선택한 후 막무가내로 말을 시작했는데 이에 돌아온 것은 욕과 함께 흠씬 두들겨 맞고 사망한 것이었습니당 ㅋㅋㅋ


출연한 김부선은 "나 오늘 장사 안 해. 한 잔 할까?"라고 말해서 큰 웃음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당!! 이 패러디는 영화 말죽거리잔혹사에서 영화배우 김부선이 권상우에게 보여줬던 말과 행동들을 그대로 따라한 것 같네요! 참고로 해당 영화에서 김부선은 떡볶이집 사장님으로 출연합니다!


참고로 김부선의 sns(페이스북)를 통해서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배우로도 유명한데 나이는 55세(1961년생)라고 합니당! 슬하에는 딸 이미소 양이 있는데 남편, 결혼 등에 대해서는 어느 언론에도 보도된 바가 없네요!! 현재는 솔로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