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6일 수요일

래퍼 도끼 집 공개 동영상 위치 어디 가격 여의도,도끼 차 롤스로이스

래퍼 가수 도끼(dok2)는 과거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의 쩌는 연기의 네이버 앱 광고"라며 자신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영상의 첫 화면에선 도끼의 집이 보이네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진 도끼의 집에서 전면 창으로 보이는 배경과 넓직한 거실의 당구대와 소파가 눈에 뛰는 것 같습니다!










도끼 집 공개 동영상


영상 속 소파에 누워 스마트폰으로 무언가를 보던 도끼는 "BMW i8. 시승도 안하고 산 내 차. 잘 있나 보러 가야겠다"라며 주차장으로 향하고 있네요! 주차장에는 여러 대의 수퍼카가 늘어서 있습니당! ㅋㅋㅋ


도끼는 최근 구입한 것으로 알려진 BMW i8을 가리키며 "반 전기 차라서 엔진 소리가 하나도 안 난다"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전에 도끼는 인스타그램에 BMW i8과 벤츠 마이바흐 S600을 구매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BMW i8과 벤츠 마이바흐 S600은 각각 1억9990만원, 2억8960만원을 호가한다고 합니다! 도끼는 이밖에도 롤스로이스 고스트,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벤츠 G63AMG, 벤츠 S500 등 총 14억원에 달하는 수퍼카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도끼 집 위치 어디는 여의도라고 하며 평수, 집값/가격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