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6일 수요일

터보 김정남 게임 중독,김정남 리니지 아이온?

김정남은 지난 2015년 1월 방송된 KBS2 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터보에서 탈퇴한 후 공백기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MC들은 "18년 만에 다시 방송활동을 하게 됐는데 그동안 경제적으로 힘들지는 않았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김정남은 "생활고는 없었다"며 "(돈이) 없으면 안 쓰고 있으면 썼다. 돈이 없을 때는 게임을 했고, 있을 때는 게임 아이템을 샀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ㅋㅋ





이어 김정남은 "게임에서도 1등을 했다. 내 뒤에 2000 명이 넘게 있었다. 하루 22시간 동안 게임만 했다. 잠도 책상에서 엎드려 잤다"며 "밥은 새벽 2~3시 정도에 먹었다. 사실 방문을 닫고 있어도 귀를 기울이면 거실에서 어머니가 차마 내 방에 들어오지는 못하고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렸다"고 고백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울러 김정남은 "그래서 새벽에 밥을 먹으면 일부러 설거지를 안 했다. 밥 먹었다는 티를 내면 '얘가 밥은 먹었구나'라고 생각하실 것 같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연관 검색어에는 '김정남 아이온 리니지' 등이 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게임을 했는지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