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4일 목요일

최홍림 신장 기능,최홍림 형 가수 서진필 조폭 루머

개그맨 최홍림이 자신의 신장 기능이 26%밖에 안 남았다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 같이 알아보죠!




최홍림은 지난 2015년 2월에 방송된 MBN '속풀이 쇼 동치미(이하 동치미)' 119회에서 이같이 밝혔다고 합니다! 최홍림은 '나도 위로 받고 싶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방송에서 "저는 사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좋은 일만 많이 생긴다. 일도 잘되고, 가정도 편안하고 다 좋다"고 말문을 연 뒤 "근데 늘 좋다 보니까, 표시가 안 나는 신장이 너무 안 좋아졌다. 그래서 요즘 매일 월요일 마다 병원에 다닌다"고 깜짝 고백한 것입니다!






콩팥(신장)의 경우 '침묵의 장기'라 불릴 정도로 티가 안 난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라고 합니다!!! 최홍림은 "아파야 병원에 가는데, 티가 안 나다 보니 방치를 했다. 그런데 병원 검진을 받은 결과 꼭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소견이 나왔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4개월 전에 신장 기능이 40%가 남았다고 했는데 최근 다시 병원에서 26%가 남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말해 패널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내 최홍림은 "그래도 좋은 점이 있다면, 내 소식을 듣고 난 친한 형이 '투석하면 안되지, 방송도 하고 사업도 해야 되는데 형이 하나 줄게 걱정하지마'라고 얘기해 주더라"라면서 "검사를 해서 맞아야 주는 거지만, 그런 격려만으로 위로가 되고 행복하다"고 남다른 마음을 드러내 분위기를 숙연하게 했습니다!


여기서 친한 형은 가수 서진필을 말하는 것 같은데.... 연관 검색어인 '조폭'은 당연히 루머입니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