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0일 수요일

바르셀로나b 백승호 평가전,백승호 2군 데뷔골

백승호가 바르셀로나B에서의 첫 실전에서 골을 넣었다고 하네요!!


백승호는 2016년 2월 10일(한국시간) 바르셀로나B가 스페인 5부리그 그라노예르스와 치른 비공개 친선경기에 나섰다고 합니다! 






지난 달 국제축구연맹(FIFA) 징계 뒤 유스팀 최상위 레벨인 후베닐A에서 5경기를 연속으로 소화한 백승호는 이날 처음으로 성인팀 2군 호출을 받았습니다. 현지 소식통에 의하면 이날 바르셀로나B는 3-1로 이겼는데 백승호도 득점자 명단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백승호 올 겨울 2군에 새로 합류된 살바 차로모, 사비 퀸티야와 함께 한 골씩 넣었다고 합니다!


한 때 스페인 4부리그 강등이 우려됐던 바르셀로나B는 최근 공식 경기 4승1무를 기록하며 3부리그 잔류권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 구단은 B팀을 개혁, 다음 시즌엔 2부 승격을 노릴 만한 전력으로 바꿀 계획이라고 하네요!


그 플랜에 백승호와 이승우도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이날 그라노예르스전 백승호 출장이 그 신호탄일 수 있다. 후베닐A에서 백승호와 함께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한 이승우는 얼마 전 다친 발목 부상으로 재활 중인 상황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