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3일 수요일

슈퍼주니어 규현 군대 면제 루머,규현 입대 병역

지난 2015년 5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 적이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육성재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내가 공통점이 많다. 김동률 선배를 좋아하고, 키도 180cm이다. 또한 감성이 비슷하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규현의 자리를 탐내는 육성재에게 "괜찮은 것 같다. 규현보다 피부도 더 좋고 괜찮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당 ㅋㅋㅋ


규현은 "나 가면 들어오라"고 말했지만 육성재가 "형 (군대) 언제 가세요?"라고 재치있게 받아쳤습니당 ㅋㅋㅋ 참고로 2016년 2월을 기준으로 규현은 병역 군대 문제가 남아있다고 하네요!! 정확한 시점(시기)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지만 조만간에 갈 것 같지 않나 싶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