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3일 수요일

영화배우 주진모 키 나이 학력 대학교 고려대,여자친구 결혼 남편?

배우 주진모가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 적이 있는데 같이 알아보죵!!!!


주진모는 과거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가진 이슈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들어 결혼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고 있지만, 이제는 운명에 맡기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결혼에 대해 아무리 많은 생각과 계획을 세워도 사람일 이란 건 인연이 닿지 않으면 모르는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 영화배우 주진모 프로필
본명 박진태
출생 1974년 9월 26일(나이 43세), 서울특별시
신체(키) 175cm, 70kg


학력 인천대학교 체대 중퇴
데뷔 1998년 영화 '댄스 댄스'
소속 판타지오


주진모는 평소 공공연히 '자신을 많이 생각해 주고, 잘 챙겨주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아왔다. 이와 관련 그는 "아직도 이상형에 관한 건 변함없다. 아무래도 심적으로 마음이 편안해 돼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주진모는 "언제가 될 진 모르겠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내가 직접 만들어준 커피를 마시게 하고 싶다. 평소 커피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내가 직접 만들면 좋아할 것이다. 나는 그 사람의 취향에 맞게 커피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는 이어 "여성들 대부분이 '커피는 쓰다'라는 인식 때문에 싫어하는 것 같은데, 달콤한 것을 좋아하면 '카푸치노'나 '캐러멜 마끼야또'를 만들어 주면 된다. 이밖에도 차 종류도 다 잘 만들 수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주진모의 학력은 인천대인데 연관 검색어인 '고려대'는 잘못된 것으로 보이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