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5일 금요일

나혼자산다 서강준 키 나이,서강준 대학교 학력 동서울대

서강준이 이국주에게 케이트 윈슬렛을 닮았다고 말했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년 2월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국주가 서강준과 만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 서강준 프로필
본명 이승환
출생 1993년 10월 12일(나이 24세)
고향 경기도 군포시
가족관계 부모님, 누나
신체(키) 183cm, 64kg, 혈액형 AB형


학력 산본고등학교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
데뷔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
소속사 판타지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서강준을 보자마자 "누나 살빠지지 않았냐"고 물었다. 그녀는 연신 "나 살 빠졌다. 많이 빠졌다"고 설명했고 서강준은 웃으며 "많이 빠졌다"고 대답했습니다!


그 말에 이국주는 놀라서 "진짜? 진짜 빠져 보이냐"고 물었고 서강준은 "그렇다. 지난 번엔 턱이 안 보였는데 지금은 턱이 보인다"고 말해 국주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국주가 놀라는 사이 서강준은 한 번 더 "누나 케이트 윈슬렛 같다"고 말해 이국주를 설레게 했습니당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