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2일 월요일

배우 채정안 나이 생년월일 키,채정안 몸매 단발 머리

채정안은 과거 SBS '한밤의 TV 연예'에 출연해 예능 새내기 특집 인터뷰를 진행하며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드러내 눈길을 끈 바가 있습니당!


당시 방송에서 채정안은 "차도녀의 길을 갈 때에는 불편하고 어색했다. 흥이 많은 모습을 꾹 참았다. 신비주의였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녀는 "내가 의도한건 아니지만 처연해 보인다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다"며 "나는 마음이 밝고 건강하게 살고있는데 사람들이 선입견을 가지고 바라본 것같다. 짠하다고 생각하더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외부의 선입견에 대해 채정안은 "불편함을 벗겨 버리고 싶었다. 내 건강함이 고스란히 표현됐으면 좋겠다"고 말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채정안 생년월일은 1977년 9월 9일이며 키는 170cm, 고향은 부산이라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