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2일 월요일

정지민 장동민 남자친구? 정지민 다이어트 결혼의조건 및 골프 수상스키

개그우먼 정지민(33)은 개그맨 시험에 합격한 이후에 하나님을 만났다고 합니다!


그의 곁에는 오랜 시간 조용히 기도해준 선배 개그우먼 김경아가 있었고 그리고 KBS 같은 기수 공채인 개그우먼 신보라가 있었다고 하네요!





정지민은 과거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개그맨이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와서 KBS 시험에 5번 낙방하고 6번째 합격한 과정을 들려주었다. 그 과정 속에 개입하신 하나님과 시험에 합격한 이후의 인도하심에 대해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정지민은 “계속 시험에 떨어졌고 될 사람만 되는 건가 싶었다”며 “2010년도에 29살이었고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시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때 김경아 선배가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라는 문자를 주셨어요. 그땐 그게 성경말씀인지 모르고 어떤 유명한 구절인줄 알았습니다.”


정지민과 김경아는 KBS 공채 시험을 준비하면서 서로 의지하며 친자매처럼 지냈다. 하지만 독실한 크리스천인 김경아는 정지민을 전도하기 위해서 압박을 주었던 적은 없었다고. 지혜롭게 조용히 기다려주었다고 합니다!


김경아의 문자를 받고 시험을 본 정지민은 “두드리면 열릴 것이다!”라는 마음으로 시험을 봤다. 모든 상황이 순조롭게 열리면서 2010년에 드디어 합격을 하게 됐다. 정지민은 춘천에서 서울로 온지 6년 만에 닭갈비집을 하는 부모님에게 합격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정지민. 하지만 합격의 기쁨도 잠깐. 정지민의 동기는 신보라 김영희 권미경 이희경 김기리 송영길 등. 이들은 공채 개그맨이 되자마자 인기를 얻으며 두각을 나타냈다. 정지민은 막상 합격은 했지만 코너를 맡지 못해 힘든 시간을 다시 보내게 됐습니다!


참고로 정지민은 과거에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바가 있으며 연관 검색어인 '골프, 수상스키' 등은 동명이인에 관련된 것으로 보이네용! 장동민 남자친구는 당연히 루머(찌라시)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