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낸시랭 아버지 박상록,낸시랭 가족사(가정사) 어머니 집안

낸시랭의 아버지 박상록이 친부논란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 놓은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TV조선 인생수업 토크쇼 '대찬인생' 최근 녹화에서 팝아티스트 낸시랭의 아버지 박상록이 출연했습니다! 당시 박상록은 "그럴 수밖에 없는 가정사가 있었다"고 입을 연 바가 있습니다!






앞서 지난 2006년 KBS'인간극장'에서 가족에 관한 인터뷰 중 살아있는 아버지를 죽었다고 말을 한 낸시랭은 많은 비난을 받았다. 또한 2013년 3월 한 시사 토크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전히 아버지의 존재를 부정했고, 파문은 확산됐습니다!


박상록은 "딸이 자라는 과정을 곁에서 제대로 지켜보지 못했고, 아버지로서의 책임도 부족했다. 딸 낸시랭이 나를 죽었다고 했지만 딸은 아무 잘못이 없고, 모든 게 내 탓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렇게 말한 이유는 일절 연락을 끊고 살았기 때문에 인간극장에서 딸의 말은 거짓이 아니라며 딸의 발언에 대해 이해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상록은 결혼 초부터 아내와 갈등이 있었다는 아픔을 털어놓았다. 갈등 끝에 아내가 미국에서 혼자 낸시랭을 출산한 탓에 낸시 랭이 자라는 과정을 곁에서 제대로 지켜보지 못했다며 안타까워했다. 그 때문에 아버지로서의 책임도 부족했다고 시인했다고 하네요!


이어 박상록은 낸시랭과 애틋한 부녀관계를 만들지 못했던 과거를 아쉬워했다. 박상록은 "2002년 사업 실패로 강원도로 칩거하게 되면서 더욱 부녀 관계가 악화됐다"고 고백했다. 박상록이 강원도에 홀로 지내는 동안 낸시랭은 10년 넘게 암 투병 중인 어머니 뒷바라지를 하며 홀로 장례를 치러왔던 것이라고 합니다! 박상록은 "3년 동안 전혀 연락이 닿지 않았던 가족들은 내가 죽었다고 생각했다"며 "낸시랭 역시도 당연히 그렇게 믿을 수밖에 없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친부 폭로 파문 이후 사건의 논란이 커지자 딸과의 사이가 더욱 멀어지게 된 박상록은 방송을 통해 아버지의 제대로 된 사랑 한 번 받지 못하고 커 온 낸시랭에게 더는 딸을 비난하지 말라며 세상 사람들에게 간곡하게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