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로코베리 로코 화장품 광고 cf,로코베리 안영민 인스타그램

프로젝트-슈가맨' 인디계의 아이유 로코가 떴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


3월 19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유희열 팀의 프로듀서로 로코와 안영민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이나는 최초의 여성 프로듀서라며 로코베리를 소개했다. 로코베리는 여성 프로듀서 로코와 안영민으로 구성된 혼성팀이었습니다!!


김이나는 로코를 보고 “너무 예뻐서 들어올 때 너무 깜짝 놀랐다”고 호들갑을 떨었다. 그녀는 로코를 인디계의 아이유로 소개하며 화장품 CF도 섭렵했다고 밝혔습니당!! 안영민의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는 찾기가 힘드네영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