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7일 일요일

하현우 돈크라이 음원 동영상,복면가왕 음악대장 don't cry 노래 듣기

그룹 더 크로스의 멤버이자 프로듀서 이시하가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의 25대 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이하 '음악대장')'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지난 2016년 3월 13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음악대장이 더 크로스의 대표곡 '돈 크라이(Don't Cry)'를 폭발적인 성량으로 열창해 4연승에 성공했습니다!





하현우 돈크라이 노래 듣기 동영상


방송 직후인 13일 이시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시청 소감을 게재했다고 하네요!!!! 이시하는 "내가 '돈 크라이'를 작곡했던 이유 중 하나는 'SHE'S GONE'에 대한 반발감이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밴드 보컬이 얼마나 노래를 잘하는가를 'SHE'S GONE'이 되냐 안되냐로 재는 경우가 많았고, 노래방에 가면 밴드 친구들은 여러번 그 노랠 부르곤 했다. 그게 싫었다. 되지도 않는 외국곡에 목숨거는 것 같은"이라고 소신을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돈 크라이는 보컬 김혁건과 내가 더 크로스라는 이름으로 활동 한 시간동안 우리가 가장 많이 부른 노래였고 그 만큼 애착이 큰 곡이다"라고 전했습니당!! 노래 실력이 ㄷㄷㄷㄷㄷ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