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일 토요일

엄현경 대시 누구 이름,엄현경 변요한 남자연예인 짝사랑 루머

해피투게더’ 엄현경이 남자배우한테 대시를 했었다고 고백했습니당 ㅋㅋㅋ


과거에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접수하러 왔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2016년 방송가를 휘어잡을 대세녀 군단 이수민-김정민-엄현경-서유리-이수지가 출연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엄현경은 “현재 애인이 없다”며 “얼마 전에 마음에 드는 배우한테 대시를 했었다”고 돌발 고백을 했습니다!






이어 엄현경은 “요즘은 여자가 적극적으로 다가가야 된다고 해서 아는 분을 통해 밥을 먹자고 했는데 거절당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당 ㅋㅋㅋㅋ


그러면서 엄현경은 “번호라도 주고받자고 했는데 여자친구도 없는데도 거절을 당했다. 그 이후로 먼저 고백하기가 두려워졌다”고 털어놔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당!! 항간에는 '엄현경 남자연예인'으로 변요한을 거론하고 있는데 당연히 루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