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또 오해영 허영지 허벅지 근육,허영지 몸무게 나이 키 고등학교

박준형이 카라 새 멤버 허영지의 근육에 감탄한 적이 있습니당 ㅋㅋㅋㅋ 지난 2014년 때 방송 된 SBS 일요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이하 룸메이트)에서 박준형이 카라의 새 멤버 허영지의 허벅지 근육에 감탄한 것입니당 ㅋㅋㅋ


새로운 룸메이트 멤버로 함께 하게 된 카라의 새 멤버 허영지는 영지버섯이 별명이라고 소개하면서 농구와 축구 같은 운동을 좋아하고 "인라인 스케이트 선수 생활을 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그 말을 들은 박준형이 "(어쩐지)허벅지 근육이!"라며 감탄하자 그의 표현 방법에 웃음이 터진 룸메이트 식구들은 초토화가 되었고 허영지 역시 목젖이 훤히 보이는 음소거 웃음을 보여 폭소케 했습니당ㅋㅋ 아직 한국말에 익숙치않은 박준형이 운동마니아의 관점에서 한 표현이라는 것을 알고 있던 허영지는 운동으로 만들어진 허벅지 근육이 맞다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허영지는 1994년생으로서 키는 166cm에 몸무게는 56kg이라고 하네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나왔다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