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5일 금요일

전인화 나이 패션,남편 유동근 부인 아내 가족

탤런트 전인화는 배우 유동근의 아내로서, 연예계 대표 잉꼬 커플로도 유명합니다!!!!! 핑클 성유리의 멘토이기도 하죠^^




기품 있고 도도한 미모와 카리스마를 지닌 중견 여배우로서 주로 왕비나 재벌가의 안주인 같은 화려한 역할을 도맡아 합니다!! 매우 출중한 연기력과 캐릭터 이해도를 보유하여, 악역을 맡아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 탤런트 전인화 프로필!
본명 전인화
출생 1965년 10월 27일(나이 51세)
신체(키/몸무게) 163cm, 47kg
혈액형 B형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1985년 KBS 드라마 '초원에 뜨는 별'
가족 유동근(자녀 1남1녀)
취미 볼링, 골프
소속사 웰메이드예당


대표적인 캐릭터는 조선왕조 오백년 인현왕후 편의 장희빈, 여인천하의 문정왕후, 그리고 제빵왕 김탁구의 서인숙.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던 드라마 임이여 임일래라에서는 남자 주인공을 짝사랑하는 순애보적인 캐릭터로 나왔습니다!


이후에도 선한 역 위주로 연기하던 그녀에게 장희빈 역은 꽤 큰 모험이었고, 주위의 우려도 많았습니다! 그녀의 연기는 궁인(宮人)으로서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동시에, '전인화는 악녀역도 잘 소화해내는 배우다'라는 평을 안겨주었습니다^^


9살 연상 유동근과의 로맨스가 유명한데 ㅋㅋㅋ 당시 촉망받던 신인이던 전인화는 사극에 투입되면서, 선배 연기자인 김을동으로부터 사극 발성 및 연기법을 제대로 가르쳐 줄 연기자로 유동근을 추천 받았다고 합니다!! 이 때 유동근이 후배 전인화에게 한 밤중에 냉면을 사오라고 시키는 등 제대로 군기 잡기를 빙자한 작업을 걸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유동근과의 사랑이 꽃피게 됬고, 지난 1989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30년차가 가깝지만 여전히 금슬은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동근 부인(아내) 전인화의 미모를 볼 때 마다 정말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는 않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