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5일 금요일

장예원 키,장예원 아나운서 집안 아버지 군인 공군

장예원 SBS 아나운서는 과거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출연해서 입담을 과시했는데 자신의 집안, 아버지에 대해서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장예원은 "우리 아버지가 군인이시다"며 "1년마다 이사를 했다. 수원·진주·군산·대전·원주에서 살았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이어 장예원은 "이사를 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경험을 키웠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장예원 나이 - 26세(1990년생)
키 - 166c / 출생지(고향) - 서울


아울러 장예원은 "어릴 적부터 아버지가 '막내는 막내의 역할이 있다'고 하셨다"며 "아버지 말씀대로 기본적인 부분부터 배우는 막내의 역할에 충실하다 보니 (선배들이) '우리 막내', '우리 아기' 해주시는 것 같다. 힘들다가도 회사에 가면 기분이 좋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장예원의 이야기를 듣던 김구라는 장예원에게 "아버지가 공군이시냐"며 물었고, 장예원이 "맞다"고 대답하자 "이사 다녔다고 말한 곳이 모두 공군 기지라서 알았다"고 말해 놀라게 했습니다 ㅋㅋㅋㅋ 김구라는 별거를 다 아네요 ㅋㅋㅋ(장예원 아버지 계급 및 어머니에 대해서는 장예원이 공개를 하지 않은 것 같네요!)

댓글 1개:

  1. 장예원 아나운서님 얼굴이 너무 이뻐요.남자친구는 있나요.결혼은 언제 하실건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