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3일 수요일

황치열 나가수 예고영상 공개,황치열 중국 노래

방송을 앞둔 중국판 '나는 가수다4'의 경연자 예고 영상이 공개돼 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2016년 1월 12일 중국 후난TV '나는 가수다4' 측은 경연에 나선 8팀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번 시즌에 참가하게 된 황치열의 영상도 함께 게재됐습니다!






47초 길이의 이 영상에서 황치열은 부드러운 미소와 귀여운 애교, 또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모았습니다. 영상을 본 팬들은 "15일이 기다려진다" "잘생겼다" "꼭 본방 사수" 등 댓글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황치열 나가수 예고영상


황치열은 지난 7일 중국에서 '나는 가수다4' 첫 녹화를 마쳤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 더원이 최종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네 번째 시즌에서도 한국 가수로서 돌풍을 일으킬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황치열 외에 코코리, 리커친, 쑤젠신, 자오좐, 하야밴드, 쉬자잉, 관저 등 중화권 톱가수들이 경연을 펼치는 후난TV '나는 가수다4'는 2016년 1월 15일 오후 10시(현지시간) 첫 방송된다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